반응형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어반플레이스 수다쟁이 영란★완벽하고 새로운여행

신나는 여름노래 같이 들어요! 본문

국내여행

신나는 여름노래 같이 들어요!

수다쟁이 영란 2021. 7. 28. 11:35
반응형


신나는여름노래 같이 들어요!
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 

한낮 더위가 시작된지 오래되었죠?

 

낮에 잠깐만 나갔다 오면 등에서는

비 오듯 땀이 와서 불쾌지수가

확~! 올라갔다가 내려올 생각을

안 하더라고요

 

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경쾌하고

바닷소리가 들리는 신나는 음악만

재생 시키면 금방이라도 바닷속에

풍덩이라고 한 거처럼 몸이

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

신나는 여름노래 를 소개할게요!

 

 

♪♬♪

1. DJ DOC - 여름 이야기 (1996)


 

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

여름 하면 딱 생각나는 노래,

대표적인 신나는 여름노래

음악 '여름이야기'

 

여름 노래뿐만 아니라 90년대

댄스곡 들은 이 그룹에서 나왔다고

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니죠!

 

신나는 비트는 기본으로

재미있는 가사로 온몸을 들썩들썩하게

만드는 노래의 매력이랄까요~

 

 

♪♬♪

2. 쿨 - 해변의 여인 (1997)


 

빨리 떠나자 야~야~야이

시원한 더위를 녹여줄 노래에

딱 맞는 '여름이야기'

도입부의 와! 여름이다~라는 말만 들어도

이 노래를 아 쿨이다!라고 할 정도로

다 아는 여름 레전드 곡으로

다들 알고 있습니다

 

 

♪♬♪

3. 씨스타 - Touch Mu Body


 

열름 걸그룹 하면 씨스타가

생각 나는 분들이 참 많을 거예요

 

여름 분위기에 딱 맞는

시원시원한 바디 라인 과

가창력까지 폭발하는 걸그룹

 

뮤직비디오에서도 신나는여름노래

여름 분위기가 물씬하는 시원한 느낌이

느껴지는 영상미랍니다

 

안무가 정말 중독성이 많은 노래 중

하나입니다

 

♪♬♪

4. 싹스리 - 다시 여기 바닷가


 

작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

유두래곤(유재석), 린다G(이효리), 비룡(비)

놀면 뭐 하니?에서 발매된 싹쓰리

'다시여기바닷가' 이것 또한

예전 느낌을 살려서 바닷가에

나와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느낌이

물씬 풍기는 신나는 여름노래 입니다

 

 

♪♬♪

5. 명카드라이브 - 냉면


 

무한도전에서 선보인

레전드 곡 제시카 & 박명수 -냉먼

이제는 보고 싶어도 볼 수 있는

무한도전 가요제에서

신나는 여름노래 예요

 

시원한 여름 하면 살얼음 동동인

냉면이 대표적이죠?

 

이 노래의 제목도 시원한 느낌이

확 풍기는 '냉면'

 

차가워 너무나 ~ 속이시려 너무나~

가사도 딱 알맞게 입에 착착 달라붙는

재미있는 가사여서 잊지도 못하겠더라고요!

 

 

오늘은 여름 하면

생각 나는 신나는 여름노래에 대해

추억을 떠올리며 소개했답니다.

 

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덥다고 하니

청량감 넘치고 시원시원하게

들리는 노래를 벗 삼아

여름을 즐겨보시는 거 어떠하신가요~?

 

 


 

김영란 : 010-3018-7911

 

https://open.kakao.com/o/skRSlSqd

 

여행수다쟁이 영란♡

#어반#국내여행#해외여행

open.kakao.com

 

https://www.urbanplace.kr/index.do

 

어반플레이스

국내여행 어반플레이스

www.urbanplace.kr

 

 

반응형
Comments